나는 꽃이다

 

나는 꽃이다.
피지 않는다고 욕하지 마라.
언제 너는 나에게 물 한번 주었느냐.
언제 너는 나에게 흐릿한 볕 한번 주었더냐.
나무가 되어주지 않을거면
닥치고 기다려라.
봄이오면 꽃은 피고 마는 거다.

 

[2009.04_ 一山_ 빈센트]

 이전글다음글